학과
이론교육과 최첨단 시뮬레이션실습교육으로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전문간호인 양성
학습성과 | 평가시기 | 평가도구 | 최종평가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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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중'이상수행 | 달성목표 | ||||
P0 1 | 다양한 교양 지식과 전공지식에 근거한 간호술을 통합적으로 실무에 적용한다 |
4-2 | 평가용 Checklist [통합간호실습] |
100% | 달성 |
P0 2 | 대상자의 간호 상황에 따른 핵심기본간호술을 선택하여 실행한다 |
4-1 | 평가용 checklist [핵심간호술강화실습] |
100% | 달성 |
P0 3 | 언어적 비언어적 상호작용을 통한 치료적 의사소통술을 적용한다 |
4-2 | 평가용 Checklist [통합간호실습] |
100% | 달성 |
P0 4 | 건강문제 해결을 위한 전문분야 간 조정과 협력관계를 설명한다 |
4-1 | 조정과 협력 사례보고서 [간호관리학(2)] |
100% | 달성 |
P0 5 | 비판적 사고에 근거한 간호과정을 적용하고 임상적 추론을 실행한다 |
3-1~4-2 | 간호사례 보고서 [성인, 여성, 아동, 정신, 노인 실습] |
98.5% | 달성 |
P0 6 | 간호전문직 표준과 법적, 윤리적 기준을 이해하고 간호실무에 적용한다 |
3-1~4-2 | 간호전문직 표준적용 사례보고서 [성인, 여성, 아동, 정신, 노인실습] |
100% | 달성 |
4-2 | 법적·윤리적 사례보고서 [간호관리학](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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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0 7 | 국내외 보건의료 환경 변화를 인지하고 리더십을 발휘한다 |
4-2 | 외국어 공인 (모의)성적 (TOEIC) |
100% | 달성 |
4-2 | 보건의료정책보고서 [보건의료정책과 간호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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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2 | 평가용 Checklist [통합간호실습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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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0 8 | 간호연구를 기획하고 수행한다 | 3-2 | 연구계획서 [간호연구종합설계] |
100% | 달성 |
3-2~4-2 | 학술제 참여 | ||||
P0 9 |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장에서 포괄적 건강관리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| 4-2 | 건강관리자 체험프로그램 참여보고서 [지역사회간호학실습] |
98.5% | 달성 |
P0 10 | 간호전문직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인지하고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한다. |
전학년 | 봉사활동 실적 |
100% | 달성 |
4-1,2 | 자기계발계획서 [일과 보람있는 삶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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